사진

나만의 작은 사진 전시회 ^^

e-dam 2011. 11. 18. 23:02

 

163

 

 

 

 

 

 

 

 

 

 

 

 

 

 

 

 

 

 

 

 

 

ㅎ~

혼자 즐기는 나만의 작은 사진 전시회를 열어 봅니다 ^^

사진이 무려 50장 정도가 되니 지루하시면 그냥 나가셔도 됩니다 ㅎ~~

.

.

.

.

불거지 사냥을 하면서 맛나게 먹는 백로 녀석이

신나라 합니다 ^^

 

 

 

 

 

 

 

해오라기 녀석도 고기의 맛을 아나봅니다 ^^

눈탱이는 뻘개가지고 ㅋㅋ 짜슥 ^^

 

 

 

 

 

 

시냇가의 만찬을 즐기고있는 녀석들의 표정이 제 각각이고 ^^

 

 

 

 

 

 

 

 

 

 

긴꼬리딱새 인석은 제주도에서만 볼수있었는데

경기도 북부지방에와서 둥지를틀고

예쁜 아가들을 잘 키워서 이소를 했답니다 ^^

아빠~~~~ 밥좀줘~~~

새끼들이 아우성이다.

 

 

 

 

 

 

청호반새도 새끼들의 육추에 하루가 바쁘다. ^^

가재는 칼슘이 많아서 아이들한테 제일이야 !! ^^

 

 

 

 

 

 

흰꼬리수리 인석은 카리스마가 철철 넘친다는 ^^

 

 

 

 

 

장다리물떼새 요거슨 암컷 뭐가그리 수줍어하나 모르겠다는 ㅎㅎ

 

 

 

 

 

 

 

 

강태공들 풍류를 즐기고있는 견지인들

에공~~ 사진이 왜이래~~~

어지러워~~^^

 

 

 

켁~!!! 요것두 그러넹~~~

담엔 잘 찍어야징~~~ㅋㅋ

 

 

 

 

 

 

 

 

요번엔 지대로 나왔나요? ㅎㅎ

진지한 표정들이군요 ^^

 

 

 

 

 

 

ㅋㅋ

요즘 욘석들 배가 고프겠지

대공원엘가면 밥을 주고 와야겠다.^^

 

 

 

 

 

 

ㅎㅎ

물총새 인석은 눈을감고 날수있다는군요 ㅋㅋ

따식 묘기대행진을 하는구먼 ㅋㅋ

 

 

 

 

 

 

 

요기까지 보신다고 수고하셨어요 ㅋㅋ

시원한 충주 사과를 한입 베어드시면서

다시아래로 내리시면서 감상하세요 ㅋㅋ

시원 하시죠?

 

 

 

 

 

 

ㅋㅋ

세상에는 공짜가 없능겨~~~

물수리가 화가났어요

갈매기녀석이 먹잇감을 노리고 ㅎㅎㅎ

 

 

 

 

 

 

 

 

잠시 안구 세척을 하시면서 저녁의 단상을 보셔요 ^^

갈대가 보이죠?

 

 

 

 

 

밤도 깊어가니 배가 출출합니다.

잠시 요리하시는 이웃님들의 블방에서 몰래

요리 서리를 잠시 다녀옵니다.ㅋㅋ

요리블로거 님들이 많은데요

어느 집으로 갈지는 비밀입니다 ㅋㅋ

 

 

 

 

 

 

 

아니면 빵을 훔쳐먹으러 바다건너 계시는

빵집을 갈까요? ㅎㅎ

 

 

 

 

 

사진을 찍다가 부러운 모습을 보면서 몰카 한장 ㅎㅎ

 

 

 

 

 

 

우와~!! 무척 많이....

우리가 보기엔 무질서 하지만

이들의 세계에는 나름 질서가 있답니다. ^^

 

 

 

 

 

내일 포스팅은 숨쉬고있는 섬

바로 인석들을 올릴겁니다 ^^

 

 

 

 

언냐 딱새

이뇬은 지가 세상에서 젤 이쁘대나 ㅋㅋ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능 ㅋㅋ

 

 

 

 

 

노랑딱새 인석들은 입맛이 이상한넘들이야요

독한 열매를 잘도 먹는다는 ㅎㅎ

 

 

 

 

 

 

황조롱이 인석 나를 조롱하던녀석

앞으로가서 사진을 찍으려면 저많치 도망가는녀석

한발짝 다가서면 두발짝 물러서는녀석 얄미워 ㅎㅎ

 

 

 

 

 

 

 

ㅋㅋ

짜슥 그러다 추락하겠다 ㅋㅋ

아래서 볼거 다보았는데

손으로 가리면 뭣해 ㅋㅋ

창피하대나요 ㅋㅋ

 

 

 

 

 

 

박각시 욘석은 꿀맛을 알아가지고 정신없이

빨대로 꿀만 먹어요 ㅎㅎ

 

 

 

 

 

 

금값이 비싼걸 아나?

골드메리의 꿀만 먹는다네요 ㅎㅎ

 

 

 

 

꽃등에 녀석 눈이 왜이래~~

ㅎㅎ

가끔은 접사놀이도 합니다. ^^

노이즈가 버글버글하군요 ㅋㅋ

 

 

 

 

하이고~!!

유리새 거리협조를 안해줍니다.ㅎㅎ

언젠가는 초접사를 하겠다는 ㅎㅎ

 

 

 

 

 

외계인의 화이바를 쓰고온 잠자리

눈이 아름답죠? ㅎㅎ

 

 

 

 

 

 

고니 녀석들 하트를 만들려면 지대로 만들지

요게 뭬야?

다시햇~!!ㅋㅋ

 

 

 

 

 

 

심심하면 새를 불고기를 만들어 봅니다 ㅋㅋ

석양의 반영속에 들어왔어요 ㅎㅎ

 

 

 

 

 

 

첨으로 불꽃놀이를 찍어보았어요

요거이 쬐매 힘들더군요 ㅎㅎ

 

 

 

 

 

 

 

 

 

 

 

 

 

 

 

 

 

 

이렇게 뜬구룸을 잡아보겠다구

카매라를 드리대 보았자 구룸이 없다는 ㅋㅋ

 

 

 

 

 

 

 

강태공들의 모습

노을을 낚는 모양입니다 ^^

 

 

 

 

 

 

올빼미녀석 ㅎㅎ

처음으로 세상을 나왔어요 ㅎㅎ

 

 

 

 

 

울 연우 ㅎㅎ

요즘 잘걷고 잘뛰고 ㅎㅎ

근데요 감기가 걸렸어요 ㅠㅜ.

 

 

 

 

첫돌 지난지가 몇개월 지났고

이제는 어린이집에 가야하는데

어리광이 많이 늘었다는 ㅎㅎ

 

 

 

 

 

숲속 자연의 불꽃놀이 ㅎㅎ

눈꽃승마래요?

 

 

 

 

 

 

나를 기다리며 초롱불을 ㅎㅎㅎ

초롱꽃이 이쁘죠?

금강초롱 ^^

 

 

 

 

뒤편에는 보케가 아름답죠?

종소리가 들릴듯해요 ^^

 

 

 

노을을 보면 너무 좋은거 있져~~

ㅎㅎ

마냥 소년처럼 마음이 설레입니다 ㅋㅋ

에궁~~~~~주책 ㅋㅋ

 

 

 

 

 

오다가다 이렇게 좋곳을 보면 한컷합니다 ㅎㅎ

 

 

 

야는 저위에 있어야할 녀석이

와 여기있는지 모르겠다는 ㅋㅋ

은제 날아왔찌? ㅋㅋ

 

 

 

 

 

청개굴녀석 애쓰는구먼 ㅋㅋ

낑~~낑~~~

 

 

 

 

 

 

청개굴 대포 ㅎㅎ

방아쇠 당기면 어디로 튈지 개굴맘입니다 ㅋㅋㅋ

 

 

 

 

 

 

ㅋㅋ

아직도 못울라갔냐? ㅋㅋ

그럼 더 애좀 쓰시게나 ㅋㅋ

 

.

.

사진 모두 49장입니다. ㅋㅋ

한장은 포스팅을 하던중 오데로날아갔어요 ㅋㅋ

여기까지 보신다구 고생하셨어요 ^^

고생 하신 보람으로

아래 추천박스에 콕 하시면

담에 님들께 보답할께요 ^^

아셨죠? ㅎㅎ

늘 이웃님들의 성원에

좋은 사진 마이~~~~마이~~~

보여 드릴께요 ㅎㅎ

이상 작은 전시회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