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사진

평화의 땅에도 작은 다툼이 있다.

e-dam 2012. 8. 11. 07:00

조용한 바닷가에는 새들의 평화가있었다.

평화로운 곳에서 그들의 삶을 보았다.

부지런히 먹잇감을 찾는 검은머리물떼새가 맛조개를 잡는순간

그 먹잇감을 노리는 얌체 붉은부리갈매기 녀석이 강탈을하고.....

화가 머릿끝가지난 검은머리물떼새가 한판승을 거두는 순간을 보여준 시간들

하지만 끝가지 먹잇감을 가로채는 붉은부리갈매기 집요하기도 합니다. ^^

이날 날이 무척 흐려 사진을찍는데는 어려움이 따르더군요

ㅎㅎ

그들의 삶을 함께보기로 해요 ^^

.

.

.

 

 

 

 

 

 

 

 

 

 

 

 

 

 

 

 

 

 

 

 

 

 

 

이때까지는 날이 무척 좋았는데요

갑자기 몰려드는 먹구름이 카메라 시야를 가리고

바닷가의 날씨는 정말 모를일입니다. ^^

 

 

 

 

 

 

 

 

 

 

날이 어둑어둑해지고

이들의 먹이다툼이 시작이 되었답니다. ^^

.

.

.

이눔 시키 다리몽둥이를 부러트릴까부닷  ㅋㅋ

.

.

으학~!!

 

 

 

 

 

 

 

 

 

 

업어치기 한판 ㅋㅋ

붉은부리갈매기 녀석 까불다가

물속에 들어가는 순간입니다 .

.

.

 

 

 

 

 

 

 

 

 

 

시원한 한판승 ㅎㅎ

그러나.....

 

 

 

 

 

 

 

 

 

 

집요하게 달겨드는 붉은머리갈매기

또 다시 덤벼듭니다 ㅎㅎ

 

 

 

 

 

 

 

 

얏~!!

덤벼봐 넌 DG게 맞아야해

ㅋㅋ

.

.

 

 

 

 

 

 

 

 

 

 

 

갈매기녀석 ^%&*^$#

뭐라고 하는데 해석은 못해요 ㅋㅋㅋ

 

 

 

 

 

 

 

 

 

 

 

 

 

 

 

 

 

 

 

 

 

 

 

 

 

 

 

 

 

 

 

 

 

 

 

 

 

 

 

 

 

 

 

 

 

 

 

 

 

 

 

 

 

 

 

 

 

 

 

 

 

 

 

 

 

 

 

 

 

 

 

 

 

 

 

 

 

 

 

 

 

 

 

 

 

 

 

 

 

 

 

.

.

오늘부터 몇일동안 지방 출장겸 휴가를 댕겨옵니다 ^^

계속해서 예약 포스팅으로 올려놓고 떠납니다 ㅎㅎ

이웃님들 항상 행복하세요 ^^

'스냅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쩌자고 ? ^^  (0) 2012.08.14
쇠제비갈매기의 일상 ^^  (0) 2012.08.12
아파트 베란다의 황조롱이 6형제의 집 ^^  (0) 2012.08.09
솔부엉이 이소하던날  (0) 2012.08.07
호반새의 부부사랑 ^^  (0) 201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