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사진

쇠기러기

e-dam 2013. 1. 11. 18:04

쇠기러기 정면 착륙을 보겠습니다.

모든 새들은 예민하지만 쇠기러기는 눈치가 구단이라

무척 예민합니다.

이렇게 군무를하고있지만 몇마리는 주위에서 망을보는녀석이있답니다.

정면으로 착륙을 할려면 운이 좋아야만 되겠지요

뭐~~다른 새들도 마찮가지겠지만요 ㅎ~~

자~~!!

오늘 흔히 말하는 오리발을 볼까요? ㅎㅎ

전 이장면을 못보았다고 오리발을 내밀어 보겠습니다 ㅋㅋ

하지만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수상한 장면이 보일겁니다.

.

.

.

 

 

 

 

 

 

 

 

 

 

 

 

 

 

 

 

 

 

 

 

먼저 아래있는녀석들 오리발을 내리고있습니다 ^^

.

.

.

 

 

 

 

 

 

 

 

일제히 오리발을 내리고있죠?

비행기로 말하자면 바퀴를 내리면서 착륙을 합니다. ^^

.

.

.

 

 

 

 

 

 

 

 

 

 

 

 

 

 

 

 

 

 

 

 

 

 

 

 

 

 

 

 

 

 

 

 

 

 

 

 

 

 

 

 

 

 

 

 

 

 

 

 

 

 

 

 

 

 

 

 

 

 

 

 

 

 

 

 

 

 

 

 

 

 

 

 

 

 

 

 

 

 

 

 

 

 

 

 

 

 

 

 

 

 

 

 

 

 

 

 

 

먼저 내린녀석들은 맛난 벼 이삮을 찾으며 먹고있지요

하지만 불청객이 날아갑니다 .

.

.

 

 

 

 

 

 

 

 

바로 까마귀입니다.

ㅎㅎ

자슥들 놀라긴 ㅎㅎ

머리를 들며 경계를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예민합니다.

먹이 사슬에는 약자로 꼽히고있는 기러기들

눈치가 없으면 맹금류에게

잡혀먹히고말겠죠?.

.

.

 

 

 

 

 

 

 

 

 

 

이번에는 새를 잡아먹는 맹금류

매가 나타났습니다.

매야 골라 먹겠지만

아래있는 쇠기러기는 경계를 합니다.

 

 

 

 

 

 

몇마리거 깜짝놀라 날고있습니다. ㅎㅎ

그럼 과연 매는 쇠기러기를 잡았을까요? ㅎㅎ

담주에는 무었을 잡았는지

올려 보기로 할께요 ㅎㅎ

그것도 오리발~~

ㅋㅋ

 

 

 

 

 

 

 

 

 

 

 

 

'스냅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난여름의 뿔논병아리  (0) 2013.01.14
쇠물닭  (0) 2013.01.13
노랑지빠귀  (0) 2013.01.10
노랑턱멧새  (0) 2013.01.09
논병아리  (0) 2013.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