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의 날개

slr클업엔 ......

e-dam 2018. 5. 29. 09:39

.

slr 클업 구정물 사진사 ㅋㅋ

.

요즘보면 참~!! ㅂ ㅅ 냄새가나는 인간이 있다.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뒷배경을 고치거나 뽀샤시하게 만들어서 올린다고

흉을본다.

십여년 이상을 하고 그따위 글을쓰며 포스팅을 하는걸 보면 참~~!! 불쌍하고 안타깝다.

뽀샤시한게 잘못한 일인가?

사진에 있어서 포토샵은 필수다.

사진을 찍어서 모니터링 하는것도 포토샵의 일부다.

자~~ 제가 포토샵 하는걸 보여 드리겠습니다.

사진 실력도 허접하지만 글의 어휘력도 엉망이니

대충 대충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raw로 찍은것 이중 아무거나 골라서

포토샵을 해 봤습니다.

.

.



바로 이사진이 원본입니다.

이렇게 찍으려면 낮은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새들을 이렇게 찍으려면 민감한 새들은 멀리 날아가고

다신 이자리에 오질않습니다.

전 적당한 거리에 차를 세워 차 아래 사이를 이용해서 찍었습니다.

이렇게 얻은 피사체는 단렌즈의 힘에 피사체만 남고 앞 뒤 모두 날아 갑니다.

.

/

/















윗 사진은 구도 이런거 따지지않고 그냥 막 눌러 댄겁니다.

그래서 포토샵에서 약간의 수평으로 잡아 잘라 버렸습니다.

.

.

.










.


결과물 이렇게 나옵니다.

이게 전부 제가 하는 포토 샵입니다.

뒷배경 사진의 앞부분 절대 손을 안본 사진입니다.

포토샵에 또 뭐가 또 필요한가요? ㅎㅎ

아주 간단 합니다.

이렇게 한걸 뒷배경이 어쩌구 저쩌구 하는걸 보면

참 한심스런 사람이라고 봅니다 ㅎㅎ

.

.






.


말하는 뽄새하고는

나잇값을 하셨으면 ㅋㅋ

.

SLR클업에서 퍼온거

.

.

"00처럼 멋지게 보여주려고 뽀샤시하게 포토샵을해서 보여드리는 사진이 않입니다.
이점 양지해 주십시요."


'천년의 날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괴롭힘....  (0) 2018.05.29
물총새  (0) 2018.05.29
꼬마물떼새  (0) 2018.05.28
쇠제비갈매기  (0) 2018.05.26
............  (0) 2018.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