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라면 몰래 끓여먹다가 ??

e-dam 2009. 10. 20. 21:52
ㅋㅋ 라면 몰래 끓여먹다가 DG게 맛없는 요리가 되였다는 ㅎㅎ
제가 라면을 무척 좋아하는데 집에서는 절대 금식 입니다
아무도 없는 틈을타 라면요리를 한다고 난리부르스를 합니다 ㅋㅋ
물이 보글보글 하면 곧 라면을 넣습니다 ㅋㅋ
누구나 다할수있는 라면요리 ㅋ~

 

다 끓이면 찬물에 샤샤삭~~ㅋㅋ 쫄깃쫄깃하게 만든다고 ㅋㅋ
별짓 다 합니다 ㅎㅎ
.
.
.
.


 

당근 반개 ㅋㅋ
오이 반토막
대충 썰어서 비빔라면에 넣을 준비를 합니다 ^^

 

 
양념 뭘 넣어서 하는지 잘 몰라요 ㅋㅋㅋ
대충 이것저것 섞어서 ㅎㅎ

 

 

 

육수를 적당히 넣고 ㅋㅋ

 

 

팔팔 끓인후 ㅋㅋ 너무 오랫동안 하다가 그만 바싹 국물이 말랐다는 ㅋㅋ

 

 

 크~~시간이 너무없어 틀키면 잘 만들은 라면은 오데로 가는지 몰라요 ㅋㅋ
언릉 비벼야되는데요 ㅋㅋ

 

 

ㅋㅋ 어디서 보긴 보았는데요 ㅎㅎ 참깨를 살짝 ㅋㅋ
요리를 잘하시는 님들의 블방에서 보긴 보았나봐요 ㅋㅋ
혹시 비바리님 맛짱님 울엄니님 마미님 이그림님 사이팔사님 하수님 무지하게 많은
요리 전문가님 흉 보진마세요 ㅋㅋㅋ

 

ㅋㅋ 샥샥~!!비벼서 요로케 만들었는데요 ㅋㅋ 세상에
제일 맛없는 라면 요리가 되었다는 ㅋㅋ

 

 

ㅋㅋ 우찌 라면 색갈이 진짜 맛없게 생겼다는 ㅋㅋㅋㅋㅋ
이걸 요리라고 만든 지가 한심합니다 ㅎㅎ
그래도 다 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부록
 메뚜기도 한철인데요
요리 전문가 블방을 오고가니 별 희얀한 라면 요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ㅋㅋ

 

그냥 재미로 한거니 대충 보셔요 ㅎㅎ
벗님들 사랑합니데이~~~
행복하시구요~~^^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붕어눈으로 보면 이렇게 보일까요?  (0) 2009.10.23
동박새와 피라칸다사스 열매  (0) 2009.10.21
견공들 ^^  (0) 2009.10.20
다람쥐 볼은 풍선?  (0) 2009.10.17
먼 길을 찾아온 홍여새  (0) 2009.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