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갤러리

스키와 별들의 전쟁 ^^

e-dam 2010. 1. 28. 21:50

당분간 디스토리에 포스팅합니다.

요기에 클릭하세요 ^^

http://leedam.tistory.com/

 

 짜릿한 스키를 타며 별들의 전쟁을 담아보았습니다.
너무 늦어 매직아워는 놓치고 깜깜한 밤에 담아서 답답한 느낌을 주지만
빛의 색이 너무 밝아 어디에 초점을 두고 담아야 할지 모르겠어요 ㅎㅎ
자~!!! 대관령 알펜시아 스키장 아름다운 밤풍경을 함께 여행을 해요 ^^

 

.
.
.
ㅋㅋ 지구는 둥글다.
어안의 매력을 한번 보셔요 ㅎㅎ 뱅뱅 돕니다.ㅎㅎ
아~~!!! 어지럽다는 ㅋㅋ

.

.

.

.

.

 

.

.

.

.

.

 

.

.

.

.

.

.

 

.
.
.
ㅋㅋ 요즘 멋진 사진을 올리고계시는 박씨아저씨 사진을 따라 했는데 허접헙니다 ㅎㅎ

 방금 담아온 횡계 알펜시아 스키장입니다.
동계 올림픽 유치를 하기위해 열정을 쏱고있는 횡계 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