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갤러리

신나는 바이크 점프 !!

e-dam 2010. 2. 11. 18:11

꿀꿀한날은 바이크 점프를 보셔요 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걸 담는다고~~~껄쩍 대다간 카메라고 렌즈고 먼지 투성이가 되고

그렀다고 사진도 쨍하니 못담고

ㅎㅎ 출사 다녀와서 먼지 제거를 하는시간은 무려 3시간 ㅋㅋ

사진이고 뭐고 다신 안찍겠다구 맹세한날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