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독수리와 흰꼬리수리 공중쑈~~!!

e-dam 2011. 1. 31. 22:13

 오늘의 주인공 독수리 증명샷 입니다.
독수리가 먹이를 물고가면 곧 흰꼬리수리가 공중에서
빼았는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순간의 묘미 찍고나면 나만의 희열 느낍니다.ㅎㅎ
자~~~
순간의 포착을 함께 느껴 보실래요?

 

 

 

조연??
ㅎㅎ 날쌘돌이 흰꼬리수리입니다

 

 

 

 

 

오늘은 단단히 마음을 먹었는모양입니다.
두주먹을 불끈 쥐고 힘차게 무언가를 노리고 날아옵니다.

 

 

 

 

 

아항~~~
녀석 독수리의 먹이를 가로 채는군요
요장면들 무척 빠른시간입니다.
한눈을 팔면 못찍습니다.
누군가는 새사진 찍기가 무척 쉽다고 하는데 저는 왜그런지
무척 어렵게 담고있습니다.

 

 

 

 

 

그냥 날아가는 사진도 어렵지만 순간 포착은 순발력과 새들의 습성을 알아야만
쉽게 담을수가 있어요
그냥 얻어지는 포스팅이 아닙니다.

 

 

 

 

 

빼았는 녀석의 찰라도 어렵겠지만
요 순간의 포착이란 얻기가 힘들지요 ^^
세상에 단 한번의 샷이니까요
많은 시간과 끈기 필요합니다.

 

 

 

욕심?ㅎㅎ
물론 욕심이 있어야 담겠지요
너무 과하면 탈이 납니다.
욕심을 버리고 열정이 필요한 시간입니다.

 

 

 

 

 

아뿔싸~~~!!!!!
욕심이 과하군요 ㅎㅎ
둘다 놓치고 말았습니다.
ㅎㅎ
저도 요장면을 욕심을 내다가 초점이 안맞았다는 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캬캬캬캬캬~~~~~
날아라~~~~~슈퍼보드~~~~~ㅋㅋ
아니~~흰꼬리수리~~~
까마귀가 신이났습니다.

 

ㅎㅎ
이웃님들 구정 잘 보내시구요~~~
행복한 한해가 되세요~~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작위로 올려 봅니다 ^^  (0) 2011.02.06
흰꼬리수리 포스팅 ^^  (0) 2011.02.05
홍여새  (0) 2011.01.29
울집 강쥐  (0) 2011.01.26
화석처럼 변하지 않은 새 아비  (0) 2011.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