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사진

들꿩

e-dam 2013. 2. 5. 20:21

 

 

입춘대길.....^^

어느덧 봄의 문턱이라는데요 ㅎㅎ

거꾸로 세상을보는듯 날도 추워진다고 합니다.

건강 하시구요 ^^

.

.

.

.

ㅎㅎ 우리가 흔히 보는꿩이아니죠?

들꿩을 모셔왔습니다.

모델을 잘 서준 들꿩님께 감사함을 보냅니다 ㅋㅋㅋㅋㅋ

암수 모두 모셔왔어요 ㅋㅋ

.

.

.

 

 

 

 

 

 

 

 

 

 

 

 

 

 

 

 

 

 

 

 

 

 

 

 

 

 

 

 

 

 

 

 

 

 

 

 

 

 

 

 

 

 

 

 

 

 

 

 

 

 

 

 

 

 

 

 

 

 

 

 

 

 

 

 

 

 

 

 

 

 

 

 

 

 

 

 

 

 

 

 

 

 

 

 

 

 

 

 

 

 

 

 

 

 

 

 

 

 

 

 

 

 

 

 

 

 

 

 

 

 

 

 

 

 

 

 

 

 

 

 

 

 

 

 

 

 

 

 

 

 

 

 

 

 

 

 

 

 

 

 

 

 

 

 

 

 

 

 

 

 

 

 

 

 

 

 

 

 

 

 

 

 

 

 

 

 

 

 

 

 

 

 

 

 

 

 

 

 

 

 

 

 

 

 

 

 

 

 

'스냅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길로 가는이야기.....  (0) 2013.02.07
작은 개울의 논병아리  (0) 2013.02.06
이새 저새 모음 ^^  (0) 2013.02.04
최대의 흰꼬리수리 공중전....  (0) 2013.02.03
홍여새.황여새  (0) 2013.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