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사진

세상에 제일 빠른새는? 눈 깜빡할새

e-dam 2013. 7. 13. 11:04

.

.

물총새의 클라이막스? ㅎ~~

아마도 물총새 사진중 호버링 하는장면이 제일 재미있는 것 같다.

색상도 예쁘지만 카메라 앞에서 호버링만 잘해주면 좋은데

욘석 그 모습은 잘 보여주질 않는다.

하지만 순간포착의 묘미

내게 딱 걸렸어 ㅋㅋ

.

.

이담 아찌 한번 찍어 보실라우?

.

.

ㅋㅋ 욘석 사람 깔보구있네

그래 어디한번 해보자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ㅋㅋ

.

.

 

 

 

 

 

 

 

ㅋㅋ 어디로 튈지 모름니다.

새 마음이니까 ㅋㅋ

이때 성질 급한 사람이면 곧 포기를 해야할듯 ㅋㅋ

혈압이 올라가 호버링을하니 성질 버립니다.ㅎ~~

 

 

 

 

 

 

 

 

 

 

 

쨔샤~~~~~

내가 이겼따 !!ㅋㅋ

짜슥 뭐~~ 호버링이 대단하다고 호들갑이냐 ㅋㅋ

요로케 찍으면 되지 ㅎ~~

내가 이겼으니 몇번 호버링을 해 줄래?

.

.

.

마음대로 찍어 보라구욧 ?

인석 승질머리하곤 쩝!!

.

.

 

 

 

 

 

 

 

난 너를 찍어서 블친님들께 보여 줘야해 ㅋㅋ

멋있게 날아주렴?

.

.

좋다.

멋있다.

좋아~!!

좋아~~!!

 

 

 

 

 

 

 

 

 

 

 

 

이렇게 가깝게 날아주는 물총새가 요로코롬 재미있을줄

혼자만의 자뻑을한다. ㅎ~~

고물 300mm본전 빼는날이다 ㅋㅋ

 

 

 

 

 

 

 

 

 

 

 

 

인석 고기도 못잡아요 ㅋㅋ

약을 살살 올리면 물총새 녀석 열받아 고기를 잡습니다 ㅋㅋ

 

 

 

 

 

 

 

 

 

 

 

 

 

 

 

요리조리 날아봐도 고기를 못잡아요 ㅋㅋ

멍청이 말미잘 ㅋㅋ

잔뜩 약을올립니다.

전석이 알아 듣나 모르겠다는

 

 

 

 

 

 

 

 

 

 

 

 

 

 

물총새의 식사시간이지만

사진을 찍는 찍사는 눈요기 ㅎㅎ

.

.

.

 

 

 

 

 

 

 

 

 

ㅎ~~

뜻대로 안되는지 걍 ~~ 날아갑니다 ㅋㅋ

 

 

 

 

 

 

 

 

 

 

욘석 자존심은 있는지 다시 옵니다.

ㅋㅋ

.

.

그럼 그렀치 지가 안오고 배겨 ㅋㅋ

 

 

 

 

 

 

 

 

 

 

 

 

눈 깜빡할새?

세상에 제일빠른 새는?

눈깜빡할새 라는것을 다시한번 생각합니다 ㅋㅋ

다이빙 하는모습을 까불다 놓치고 말았습니다.

ㅋㅋ

정말 눈깜빡할새로군요

 

 

 

 

 

 

 

 

 

 

 

 

어느새 고기를잡아 패대기 몇번 하더니....

 

 

 

 

 

 

 

 

 

 

 

 

고기를 눈깜빡할새 삼키고 말았다는 ㅋㅋ

 

 

 

 

 

 

 

 

 

 

 

 

 

 

거 봐유 이담아찌 눈 깜빡 거리지 말랬쥬? ㅋㅋ

.

.

쳇~!!

다음엔 꼭 눈깜빡할새 잡고 말거야

쩝~!!

 

 

.

.

이웃님들 장마전선 빗줄기가 오락 가락 합니다.

운행시 눈깜빡 하시면 클라요 ㅎㅎ

안전 운행 하시고 고운 주말 되세요 ^^

'스냅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분이 꿀꿀 하시다면 ? ^^  (0) 2013.07.16
우중 출사   (0) 2013.07.15
비오는날은?^^  (0) 2013.07.12
자연의 소중함을....  (0) 2013.07.10
자연을 잉태하는 나무  (0) 2013.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