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지낚시

내 사진이 이렇게 도용을 당한다면??

e-dam 2009. 8. 9. 14:42

 

블로그나 웹상의 사진을 본인의 허락없이 퍼다가
상업용으로 한다면 님들은 어떻한 반응을 할까요?
뭐~~그리 잘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요 ㅎㅎ
퍼가는겄도 문제이지만
사진의 이미지속에  사람의 출처만 있어도 그냥 참겠는데요 ㅎㅎ
이미지를 마음대로 뽀샵을해서 자기네 광고를 한적이있습니다.
이미 시간이흘렀지만요.
아래 사진과 광고를 올려봅니다.

 

 광고사진 ^^
^^
재미난 뽀샵의 사진입니다 ㅎㅎ
얼굴 문대버렸습니다 ^^
손에 쥔 견지낚시대가 어느새 펜 낚시대로 변했습니다 ㅎㅎ
저는 이사진을 어떻게 봐야 될지 기분이 묘하더군요 ㅎㅎ
간편한 낚시대 좋은지 모르겠지만
사진을 찍고 피사체의 주인공 ㅎㅎ
이미 알고있어요 ^^
제게 사과의 글과
사용처를 알리고 하였으면
용서가 되겠지요?

사진이 필요하시면
저는 그냥 드립니다.
간단한 인사와
 출처를 알리시면요 ㅎㅎ
그리고 이미지에는 뽀샵을 하지 말았으면해요 ^^
제가 언젠가 여기 회사에
글을 올렸는데요
아직 사과의 글은 못 받앗습니다.^^

아래 사진을 저도 퍼왔으니
법의 저촉이 될까요?
요즘 우리나라법이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 뭐~~그런거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재미있는 세상 입니다. ㅋㅋ

뭐~~먹고 살기힘든세상인데요 ^^
이렇게 해서
낚시공장이 번창을 하셨으면
저도 좋겠습니다. ㅎㅎ

 

이웃님들 좋은주말 되셨죠?
제 블로그의 님들 사진이 꼭 필요 하신다면
간단한 인사와 출처 꼭 남기시면 환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