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접사

닻을 내려라~~~!! 화악산 닻꽃

e-dam 2009. 8. 29. 13:32

꽃모양이 배의 닻처럼 생겨서 명명을 한걸로 보입니다.
한국의 야생화는 매우 작지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합니다.
사물 보이는데로 이름을 만들고 그야말로 아름다움은 극치를 이룹니다.
뭐 그닥 야생화에 관신이 없는분들도 계시지만
흔히 볼수없는 야생화에 한번 걸려들면 빠져나오기가 힘이듭니다. ^^
저는 새사진을 많이 담지만 요즘은 꽃접사에 매력을 느낍니다.

잘 아시겠지만
야생화를 담을려면 많은 고통 인내 시간
모두 필요합니다.
낮게 피면 낮은포폭을 이용합니다 ^^
요즘 또 뭡니까 아디다스 모기
요넘 무지하게 따갑네요 ^^


자 오늘은 배가 정박을 할려면 닻을 내려야겠죠?ㅎㅎ
시방부터 몇장 올려봅니다 ^^
.
.
.
.
에궁~~쓰잘때기없는 파리가있어
닻꽃을 버렸네요 ㅎㅎ
저걸 쫒으면 빗방울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걍 찍쑵니다 ㅋㅋ
 

.

.

.

이번에는 파리가 없는것을 골라 찍어봅니다.
이슬비가 내리는 숲속에서는 빛이없는 관게로 사진을 담기에는
힘이들지만 정성을 다 해서 담으시면 결과는 아주좋습니다.

 

 

.
.
.
.
닻꽃은 위부터 색갈이 변하면서 지는꽃입니다.
실제로 보면 약간 투명한데요 뭐~~걍 드리대고 찍는습성이라
사진으로 표현하기가 쉽지않네요 ^^

 .
.
.

닻꽃은 아마 이번주면 모두 지고 꽃이지면 내년이나 기약을 해야합니다.

.
.
.


 

아까 위에서도 글을 올렸지만 요넘 무지하게 따가워요 ㅎㅎ
출사를 할때 진사님들을 무지하게 괴롭히는
아디다스 모기  물리고나면 거짓말처럼
알밤톨 처럼 살이 부풀어 옵니다 ^^
지금도 근질근질~~~ㅋㅋ
사진 한방 찍고 축 사망입니다. ㅋㅋ
항상 모기조심하세요~~^^

 

 

.
.
.
오늘의 써비쓰 ^^
강아지풀 입니다 ㅎㅎ

님들 멋진 주말 되세요 ^^

'꽃접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봉선의 전설...  (0) 2009.08.31
한약재료로 쓰이는 진범  (0) 2009.08.31
우리나라에서만 볼수있는 금강초롱 ^^  (0) 2009.08.28
자나깨나 허접하고 잡다한 사진들....  (0) 2009.07.21
비오는날의 연들...  (0) 2009.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