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형산강의 물수리

e-dam 2009. 10. 13. 10:18

가을 철새 물수리가 또다시왓습니다.
다른 맹급류와 달리 물수리는 고기를 잡아먹고 있습니다.
높은 하늘을 선회를하면서 물속의 고기를 포착하면 시속80km정도의 속도로
급 강하를 하면서 날카로운 발로 고기를 낚아챕니다.
너무나 멋진 광경입니다.
 

 

 

먼길을 날아서 그런지 고기를잡는 모습이 서투르고
몇번 사냥끝에 성공을 합니다.
이번엔 허당입니다 ㅎㅎ

 

 

 

또 다시 높은곳으로 날아갑니다.^^

 

 

날카로운 눈매로 또다시 아래에 있는 고기를 찾고있어요 ^^

 

욘석은 사냥 성공을 했네요 ㅎㅎ
아마 고기는 배스종류인겄같습니다.

 

 

와~!! 인석은 무척 큰 잉어를 잡았네요 ^^
형산강에는 4마리정도의 물수리가 날아왔습니다.
그중 잡는 모습은 포착을 못했구요 잡아서 날아가는 장면들만 담았습니다.

 

 

일타 쌍피? ㅎㅎ

두마리를 낚았습니다 ㅎㅎ

 

 

 

 

 

마치 폭탄을 탑재하고 날아가는 모습입니다 ㅎㅎ
욘석은 고기가 너무커서 신나는 모습입니다 ^^

 

 

 

 

 

 

짧은렌즈로 담고보니 화질이 엉망입니다. ㅎㅎ
이상 포항 형산강의 물수리 출사 보고 드립니다 ^^
님들 고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