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사진

못생겼지만 귀여운걸 어떻게해~~.... ^^

e-dam 2013. 8. 23. 10:42

.

.

.

이른 새벽 갑자기 내려치는 소나기와 번개 그리고 천둥

설잠을 깨우고

 더위를 멀리 보내려하는 요동소리는

점점 멀어진다.

솥아지는 빗줄기도 멈추고

조용한 아침을 열어본다.

,

,

오늘도 관곡지 귀요미들

몇장 올려봅니다.

.

이웃님들 멋진 불금 되소서~~

 

 

 

 

 

 

 

 

 

 

 

 

 

하나

다섯

ㅎ~~다복한 쇠물닭 가족

짜슥들 한가롭게 어미를 따라 하는 모습은

마치 길들여진 쇠물닭 처럼 보인다.

 

 

 

 

 

 

 

 

 

 

아직 병아리인데 발은 DG게 크네 ㅎ~~

연잎을 재듯 한뼘 두뼘 ㅎㅎ

 

 

 

 

 

 

 

 

 

 

 

 

 

 

 

 

 

 

 

 

 

ㅋㅋ 그래야 두어뼘 이라네

참 못생겼네 ㅎㅎ

 

 

 

 

 

ㅎ~~

인석은 분명 뭘 아는겨

수련이 이쁘다는걸 ㅋ~~ 

 

 

 

 

 

 

 

 

 

 

 

 

 

 

 

 

 

 

 

 

 

 

 

 

 

 

 

 

 

ㅋㅋ 노랑어리연 안뇽~~

인사도 잘 한다능 ㅋㅋ

 

 

 

 

 

 

 

 

아유~~

내고슴도치 ㅋㅋ

 

 

 

 

 

 

 

두녀석이 안보인다.

 

 

 

 

 

 

 

 

 

 

 

 

 

 

 

 

 

 

 

아야~!!

개굴이 아프겠다.

살살 물어 ㅎ~~

 

 

 

 

 

 

 

 

 

개구리반찬이 영양가 최고일듯

맛나게 먹지만

금개굴이 수난을 당한다.

 

 

 

 

 

 

 

 

 

 

 

 

 

 

 

 

 

 

 

 

 

 

 

 

 

 

 

 

 

 

 

 

 

 

 

 

 

 

 

 

 

 

 

 

 

 

 

 

 

 

 

 

아그야 츤츤히 먹어라

ㅋㅋ

먹고 죽은귀신 땟갈도 좋대나 ㅋㅋ

좋아 봤자 까맬껄 ㅋㅋ

 

 

 

 

 

 

 

 

 

 

 

 

 

 

 

 

 

 

 

 

 

 

 

 

 

 

 

 

 

 

 

 

'스냅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을 만난고기처럼 즐거운 새들과의 만남 ^^  (0) 2013.08.26
잡동산이 ^^  (0) 2013.08.25
마음의 여유  (0) 2013.08.22
도요들의 여정  (0) 2013.08.21
유나  (0) 2013.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