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길냥이 길들이기....

e-dam 2009. 8. 10. 16:03
길냥이 어찌하다 길냥이가 되였는지 모르지만 사람들만 가면 도망을간다.
하지만 먹을겄을 조금씩 장시간을 두고 주면 집고양이처럼 잘 따릅니다.
잘 길들여진 고양이는 인천대공원에 있습니다.
부른다고 아무에게나 옆에 오질않습니다. ㅎㅎ

 

 
 
 
 
먹을겄을 주고 테니스공을 던져보았습니다 ㅎㅎ
아주 재롱을 많이 떨고있네요 ㅎㅎ

 

 

 

 

 집고양이처럼 귀엽죠? ㅎㅎ
바로 동물들에게 사랑을 베푸는겁니다.
고양이를 보았다고 이상한 행동을 하지않았으면합니다.

 

 
 
 
 
두마리가 싸우는겄처럼 보이죠? 아닙니다.ㅎㅎ
서로 장난을 하는거죠 ^^

 
 
 
 
서로 공빼았기를 하는겁니다.
이렇게 사랑을 베풀면 참으로 보기좋습니다. 

 
 
 
 
이넘들 표정은 정말 재미있어요 ^^
어찌나 잘 노는지 ㅎㅎ
시간가는줄 모른답니다 ^^

 
 
 
 
공과 한몸이되어 동작도 너무빨라서 사진찍기가 쪼매 힘들지요 ㅎㅎ

 
 
 
 
 
길냥이를 보시면 무서워하지 말구요 슈퍼에가시면 기간이 얼마남지 남지않은 게맛살 이런거있죠 ㅎㅎ
값이 아주 저렴합니다.
항상 저는 출사를가면 땅콩이나 유통기간이 얼마남지않은 게맛살 이런거를 꼭 지참합니다 ㅎㅎ

 

야생화가된 길냥이 잘 보살피면 쥐도 잡고 사람들에게도 잘 따른답니다 ^^
미워하지말구요~~ 이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