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각종 요정들의 식사시간 ^^

e-dam 2009. 8. 11. 16:42

 

각기 다른 먹이를 먹는 작은 요정들 올려봅니다. ^^
중대백로는 불거지를 좋아하네요 ^^

 

 

 

 

흰눈섭황금새 잠자리 식사를합니다.
 

 

 

 

 호반새는 개구리 식사를 하구요 ^^

 

 

 

^^ 논병아리는 붕어를 좋아합니다 
 

 

 

 

왜가리는 숭어를 먹고있네요 ^^ 

 

 

다람쥐 욘석은 밤 도토리 열매만 먹고 있는줄
알았는데요 ㅎㅎ 굼벵이(매미유충)를 먹고있습니다.

 

 

 

동박새 피라칸사스열매를 아주 좋아합니다 ^^

 

 

 

물총새 작은 고기를 먹고살아요 ^^

 

 

 

 

후투티 각종의 벌레를 잡아먹구요 ^^

 

 

 

참새 녀석들은 곡식을 좋아하지요? ^^

 

 

 

작은멋쟁이나비 꿀을 촣아합니다 ^^

 

 

 

무시한 곤충 파리매 욘석은 앞에 날아다니는건
다 잡아서 진액을 먹지요 ^^

 

 

 

 

동고비 겨울에는 감을 좋아합니다.

 

 

 

해오라기 인석은 아직 고기를 못잡았어요 ㅎㅎ

 

이밖에 먹는모습은 무척 많은데 다음에 천천히 올리기로 하구요^^
서울 경기 비가 무척 많이 내리고있습니다.
비피해 없으시길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