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멀리 보이는 북한산 엔 무었이 살고있을까?(산이름 수정합니다. )

e-dam 2009. 8. 7. 15:57

 

남양주에서 멀리보이는 북한산 저녁때 담은사진입니다.
나만의 포토랜드였는데요 ㅎㅎ
이자리는 없어지고 넓은 길이생기고있네요
항상 지나는 길 가장자리에는 범의꼬리가 한창 피어있는길이였는데
불도져로 밀고 4차선의 길을 만들고.....,

 .
.
.
메리골드 ^^
박각시도 담고 그랬는데
올해는 다른곳을 찾아야 합니다.

.
.
.
북한산 골짜기에 가면 작은 요정들과 함께합니다.
딸기한개를 주면 가까이오고 너무 많이주면 탈이나겠죠?
한두개 정도로 작은 요정들은 아주 만족을 합니다.
 

 .
.
.
ㅎㅎ 다람쥐의 능력을 봅니다.^^
돌멩이를 세워놓고 딸기를 위에 놓고 있으면
슬금슬금 올라갑니다. ^^

 

.
.
.
ㅎㅎ 바위를 아주 잘 올라가서 딸기를 맛있게 먹네요 ㅎㅎ
람쥐야 미안하다 ㅎㅎ
고된 훈련을 ㅋㅋㅋ

.
.
.
너무 귀여워서 딸기 한개를 더 줬더니
너무 맛있게 먹는거있죠 ㅎㅎ

 

 

.
.
.
겨우내 동면을한 다람쥐
목이말랐는지 무척 맛있게 먹고있네요 ^^

 

.
.
.
박새
숲속의 요정들 언제나 등산객 주위를 돌고있어요
먹다남은 음식을 먹으려고
주변을 맴돌고있습니다.

 

.
.
.
그뒤...
시간이 많이흘러
요즘 볼수있는 친구들
표범나비 각종의 곤충들이
보입니다.

 

.
.
.
때론 가깝게 찍어보구 ^^
 

 

.
.
.
앞에서도 찍어봅니다.^^

 .
.
.
단체로 올때도있습니다 ^^

 

.
.
.
흔히 보는 잠자리 항상 초보의 찍사는
뭐든지 찍고봐야 직성이풀린다는 ㅋㅋ

 

.
.
.
ㅎㅎ 이렇게 들이대고도
맘에 들지않고요 ㅎㅎ

 

.
.
.
노랑나비도 보이고 ^^

 

 

 

 

.
.
.
주홍부전나비 ^^

 

.
.
.
억만년전엔 공룡이였을까?
줄장지도마뱀 나날이 더해가는 공해때문에
정말 보기힘든 녀석이죠 ^^

 

.
.
.
좀 징그럽게 보이지만
인간에게는 절대 해를 주지않습니다.

.
.
.
대왕나비.

 대왕나비도 한몫을합니다. ^^

이상 궁금한 도봉산 일기입니다.^^
지금 여기는 바람도불고 비가 오락가락하네요
태풍이 올라오고있다는데요
님들 항상 조심하세요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각종 요정들의 식사시간 ^^  (0) 2009.08.11
길냥이 길들이기....  (0) 2009.08.10
위스키 버젼~~^^ 논병아리^^  (0) 2009.08.06
마구 잡이로 찍는 사진들....  (0) 2009.08.04
꿈속에서 그리던 봉황새 (삼광조)  (0) 2009.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