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혼자서도 일어서는 연우 ^^

e-dam 2011. 10. 5. 18:14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도 못하고 잠시 손주녀석

연우와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

이제는 제법 잘 걷고있답니다 ^^

연우가 또 그러네요 ㅋㅋ

이상한 사진만 찍는다구요 ㅋ~~

찍사 할배는 얄밉대나요? ㅎㅎ

 

 

 

 

ㅎ~~걸음마를 간신히 하면서 뛸려고합니다 ^^

 

 

 

 

 

 

 

 

 

 

 

 

 

 

 

 

 

 

 

할배를 닮아서 연우도 할배를찍어 준다나요? ㅎㅎ

계산기인줄 모르고 ㅎㅎ

어디 찍어봐바 ㅎㅎ

 

 

 

 

ㅎ~~유모차를 벗어난지 몇일 안되였는데

신기하게 보고있어요 ^^

 

 

 

 

ㅋ~~오늘도 역시 엉덩방아를 ㅋㅋㅋ

요것 올리는거 알면 할배 찍사는 해고랍니다 ㅋㅋ

 

 

 

 

 

 

 

 

 

 

 

 

 

 

 

 

 

>              >